보도자료
  • 부산안면윤곽, 성형외과 선택 기준은?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331회
  • 0건

본문

돌출 광대뼈사각턱, 무턱 등의 증상으로 안면윤곽 성형수술을 고려한다면, 가장 고민 되는 부분이 바로 올바른 성형외과 선택 일 것이다. 안면윤곽 수술성형수술 중에서도 수술 난이도가 높은 수술로, 경험이 많은 성형전문의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부드러운 얼굴 윤곽을 위한 안면윤곽 성형에는 광대뼈 축소술, 사각턱축소술, 무턱 수술 등이 있다. 수술부위 및 수술 방법이 다양한 만큼 현재 얼굴 윤곽에 따라 정확한 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 

광대뼈 축소술은 광대뼈가 돌출된 방향이 옆, 앞, 그리고 옆과 앞 동시에 돌출된 경우가 있으며 이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진다. 대게는 옆과 앞 광대뼈가 동시에 돌출된 경우가 대부분으로 이러한 경우 광대뼈 앞쪽과 뒤쪽을 모두 자른 후 안쪽으로 밀어 넣어 양쪽을 함께 줄여주고 고정하는 방법으로 수술이 시행된다. 


사각턱축소술은 턱뼈가 각이 진 경우, 턱뼈가 두꺼운 경우로 나눌 수 있는데, 이에 따라 하악각 절제술 혹은 피질골 절제술로 수술방법이 나뉜다. 하악각 절제술은 각이 진 뼈 부분을 잘라내어 주는데, 어떤 모양과 얼마만큼의 크기로 자를 것인지 정확하게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질골 절제술은 턱 뼈가 두꺼워 정면에서 보았을 때 얼굴이 각 져 보이는 경우에 시행되는 수술이다. 두꺼운 턱뼈에서 바깥쪽을 잘라내는데, 난이도가 높은 수술로 성형외과 전문의의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부산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안면윤곽 성형으로 찾아오는 환자가 무조건 갸름한 얼굴만을 원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을 맞추어 정확한 설계를 통해서 수술을 해야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전체적인 안면윤곽 밸런스를 잘 맞출 수 있게 광대뼈 축소술, 사각턱축소술 등을 통한 근본적인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재학 원장은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및 교수 출신으로 종합병원에서의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아름다운 성형수술을 완성해주고 있다.

서울경제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